> 정부 3.0 > 고객만족

고객만족

대구여성가족재단 고객 헌장

  1. 대구여성가족재단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관 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경영내용을 공시하겠습니다.
  2. 대구여성가족재단은 대구광역시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을 실행하고 고객 중심의 사업운영을 통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3. 대구여성가족재단은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며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환경을 만들고 제공하겠습니다.
  4. 대구여성가족재단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연구 및 교육, 사업, 정보, 지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 대구여성가족재단은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표준」을 만들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선언합니다.

대구여성가족재단 임직원 일동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기관명: (재)대구여성가족재단 | 담당부서: 교육사업팀 | 담당자: 박미란 | 연락처: 053-219-9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