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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대구성별통계 - 교육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9-27 조회수 4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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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대구성별통계

Gender Statistics in Daegu 2009

 

- 교육편 -

 

 

교육편 표목차

<표 4-1-1>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2005)(1)                                         

<표 4-1-1>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2005)(2)                                         

<표 4-1-1>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2005)(3)                                         

<표 4-1-1>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2005)(4)                                         

<표 4-1-2> 학력구성비(25세 이상)(1995, 2000, 2005)                                  

<표 4-2-1> 유치원수, 원아수, 교원수 (1990,1995,2000~2008)                     

<표 4-2-2> 초, 중, 고등학교 수 및 학생 수(1990. 1995, 2000~2008)              

<표 4-2-3> 학교급별 남녀공학학교와 분리학교수(1990,1995,2000~2008)     

<표 4-2-4> 준학교 수와 학생수(2001~2008)                                                

<표 4-2-5> 고등교육 기관수 및 학생수(2008)                                               

<표 4-3-1> 계열별 전문대학생 분포(2000~2008)                                         

<표 4-3-2> 계열별 원격대학생 분포(2004~2008)                                         

<표 4-3-3> 계열별 대학생 분포(2000~2008)                                                

<표 4-3-4> 계열별 일반대학원생 분포(2000~2008)                                       

<표 4-3-5> 계열별 특수대학원생 분포(2000~2008)                                      

<표 4-3-6> 전공분야별 일반대학원생(석사) 분포(2006∼2008)                      

<표 4-3-7> 전공분야별 일반대학원생(박사) 분포(2006∼2008)                      

<표 4-4-1> 학교급별 교원수(1991, 1995, 2000~2008)                                   

<표 4-4-2> 학교급 및 직위별 교원수(1990, 1995, 2000, 2005-2008)              

<표 4-4-2> 학교급 및 직위별 교원수 (2)(2000,2005-2008)                           

<표 4-4-3> 학교급 및 경력년수별 교원수(1) (1995, 2000, 2005-2008)            

<표 4-4-3> 학교급 및 경력년수별 교원수(2) (1995,2000,2005-2008)              

<표 4-4-4> 학교급별 교원 변동상황 (2005~2008)                                         

<표 4-4-5> 교육전문직의 여자비율(2002∼2008)                                           

<표 4-4-6> 고등교육기관의 직위별 교원수(2000∼2008)                               

<표 4-5-1> 학교급별 진학률(1990, 1995, 2000~2008)                                   

<표 4-5-2> 중, 고 변동상황 및 사유(1995, 2000, 2003∼2008)(1)                   

<표 4-5-2> 중, 고 변동상황및 사유(1995, 2000, 2003∼2008)(2)                     

<표 4-5-3> 고등학교 졸업자의 진학 상황(2000, 2005~2008)                         

<표 4-5-4> 고등교육기관 졸업자의 졸업 후 상황 (2008)                                 

<표 4-5-5> 학위취득자 수(2000~2008)                                                       

<표 4-6-1> 전문대학, 대학교, 대학원 졸업자의 직업별 취업현황(2008)          

<표 4-6-2> 특수학교 졸업자의 취업현황(2006~ 2008)                                   

<표 4-6-3> 전공과 직업의 일치도(2000, 2004, 2008)                                     

<표 4-7-1> 전공분야별 전문대학, 대학교 미취업자 현황(2008)                       

<표 4-7-2> 전공분야별 석, 박사 미취업현황(2008)                                       

<표 4-8-1> 학교급별 학생의 학교생활 만족도(2008)                                     

<표 4-9-1> 학생 본인의 기대교육정도(2000, 2004, 2008)                             

<표 4-9-2> 본인의 기대교육 목적(2000, 2004, 2008)                                     

<표 4-9-3> 학교 교육의 효과(1)(2000, 2004)                                                

<표 4-9-3> 학교 교육의 효과(2)(2008)                                                        

<표 4-9-4> 교육비 부담 인식 및 부담요인(2000, 2004, 2008)                         

<표 4-9-5> 교육기회의 미충족 이유(2000, 2004, 2008)                                 

<표 4-10-1> 앞으로 받고 싶은 교육(2000, 2004, 복수응답)                            

<표 4-10-2> 평생학습 참여 및 교육이수 일수(2000, 2004, 복수응답)             

<표 4-10-3> 평생교육기관수 및 학습자 현황(2008)                                       

<표 4-11-1> 사설학원 개황(2004~2008)                                                     

 

교육편 그림목차

<그림 4-1> 교육전문직의 여자비율                                                             

<그림 4-2> 직위별 여교수 비율                                                                  

<그림 4-3> 학교급별 진학률(2008)                                                             

<그림 4-4> 학위 취득자의 여성비율                                                             

<그림 4-5> 고등교육기관 졸업자의 졸업 후 상황 (2008)                                

<그림 4-6> 기대교육수준(2008)                                                                 

<그림 4-7> 교육기대 목적(2008)                                                                 

<그림 4-8> 교육비 부담 인식(2008)                                                            

<그림 4-9>교육비 부담요인(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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