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3-1-1> 보육대상 아동 및 어린이집 아동 수
<표 3-1-2> 어린이집 정ㆍ현원 및 이용률(1)
<표 3-1-2> 어린이집 정ㆍ현원 및 이용률(2)
<표 3-1-2> 어린이집 정ㆍ현원 및 이용률(3)
<표 3-1-3> 구ㆍ군별 어린이집 및 아동수
<표 3-1-4> 특수 어린이집 및 아동 수(1)
<표 3-1-4> 특수 어린이집 및 아동 수(2)
<표 3-1-5> 보육교직원 현황
<표 3-2-1> 자녀 양육실태(복수응답)
<표 3-2-2> 자녀 양육의 어려운 점(가구주)(주된 응답)(1)
<표 3-2-2> 자녀 양육의 어려운 점(가구주)(복수 응답)(2)
<표 3-3-1> 아동연령 및 유형별 보육료 지원현황(1)
<표 3-3-1> 아동연령 및 유형별 보육료 지원현황(2)
<표 3-3-2> 보육료 부담에 대한 인식
<표 3-4-1> 확충을 희망하는 어린이집
<표 3-4-2> 시급히 해결해야 할 보육문제
<표 3-5-1> 어린이집 이용 사유
<표 3-5-2> 어린이집 미이용 사유
<표 3-5-3> 어린이집 만족도
<표 3-5-4> 어린이집 불만족 사유
<표 3-5-5> 어린이집 선택 시 고려사항(주된응답)(1)
<표 3-5-5> 어린이집 선택 시 고려사항(복수응답)(2)
<표 3-6-1> 보육정보센터 설치·운영 현황
<표 3-7-1> 방과 후 시간을 보내는 곳과 함께 지내는 사람(초등학교 재학아동)
<표 3-7-2> 아동 어머니의 동거 및 취업여부(초등학교 재학아동)
<표 3-8-1> 방과 후 시간의 활용(초등학교 재학아동)
<표 3-8-2> 주된 학습방법(초등학교 재학아동)
그림목차
<그림 3-1> 보육대상 아동수 및 어린이집 아동
<그림 3-2> 2011년 어린이집 비율
<그림 3-3> 어린이집 이용률
<그림 3-4> 영아전담 어린이집수, 아동수, 교직원수
<그림 3-5> 시간연장 어린이집수, 아동수, 교직원수
<그림 3-6> 어린이집 교직원 수